서울렘넌트교회 모바일서비스

서울렘넌트교회는
강북복음화의 성경적인 전도의 모델되는 교회,
복음강단, 생명현장을 누리는 교회,
교회살리고 현장살리는 미션(Mission)을 가진
렘넌트선교사(Remnant Missionary)를 키우는 교회입니다.

우리 서울렘넌트교회는 2006년 12월 13일 올바른 복음과 전도를 위해 모인 성도들이 ‘강북복음화를 위한 성경적인 전도운동의 모델’이라는 목회방향과 설립예배때에 주신 ‘복음으로 시작하는 교회, 생명의 복음을 누리고 전하는 교회’라는 말씀을 가지고 ‘복음강단, 생명현장’이라는 표어로 시작된 교회입니다.

사도행전 1장 1절의 ‘예수가 그리스도’라는 복음을 사실적으로 신앙고백하고, 사도행전 1장 8절의 주님의 지상명령인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전도의 사명을 인생의 이유와 주제와 목적으로 삼으며, 사도행전 1장 3절과 14절의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모여서 예배하고 말씀받고 기도하며, 사도행전 2장 1절에서 47절에 현장에서 성경적인 전도운동을 하는 교회로, 수도권 2,000만, 강북 600만 영혼살릴 3만 제자, 이를 위한 300현장 지교회, 300중직자, 300신학생, 300렘넌트를 세우는 전도운동을 하며, 강북의 RUTC의 응답 받아 강북 복음화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로 세워지길 소원하고 있습니다.

교회 이름 중에 있는 ‘렘넌트(Remnant)’의 의미는 성경 이사야서 6장 13절에 거룩한 씨가 이 땅의 그루터기라는 말씀에서 그루터기의 영어 단어로, 미래를 위한 후대, 시대와 국가의 앞날을 책임지고 나아갈 자, 하나님의 거룩한 씨앗인 말씀속에 가장 고귀한 그리스도의 복음을 붙잡고 소유한 자, 복음 때문에 하나님의 보호를 받고 숨겨둔 자, 이 복음을 가지고 현장에 흩어진 자, 이 복음으로 현장을 살리기 위해 하나님이 남겨두신 자라는 의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인 이스라엘이 죄악과 우상숭배로 인해 무서운 재앙과 멸망을 받게 되었을 때, 과거 그들의 조상과의 약속을 기억하시고 언약의 사람들을 남겨 주셨습니다. 바로 이들 몇몇 남은 자들을 통해 이스라엘이 회복되었는데 이것이 바로 성경중심부에 흐르는 렘넌트(Remnant)사상입니다.

21세기에도 하나님은 모든문제 해결자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을 소유한 렘넌트들을 통해 세계복음화를 이루고 계십니다. 우상종교와 흑암문화속에 있는 후대들이 언약의 전달자인 렘넌트로 세워지며, 전 세계가 복음을 듣고 살아나는 전무후무한 응답이 약속하신대로 우리앞에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 서울렘넌트교회는 이렇게 교회 이름 속에 ‘렘넌트’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은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강북의 후대들을 살리는 축복을 누리고자 함입니다. 이 세상에 교회는 많지만 불신자들에게 조롱당하는 현실앞에서 원색적인 복음을 회복하고 뿌리 내림으로 개인이 응답 받을 뿐만 아니라, 무너져가는 가정, 가문을 살리고 그 속에 방황하는 우리 후대들을 세워 나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지역과 사회와 나라가 해결하지 못하는 영적문제를 복음으로 진단하고 치유하는 증거있는 교회로 응답받아가고 있습니다.

PC버전 보기
Copyrightⓒ Seoul Remnant Church All Right Reserved.